https://deview.co.jp/X_topinterview_160302?set_cookie=2
카와 에이 리나
AKB48 졸업 후 진로를 배우 정한 카와 에이 리나. 무대 첫 주연이됐다 『AZUMI에도 막부 말기 편」에서 그 연기가 높이 평가되어 4 월 시작의 아침 드라마"아빠언니』에도 발탁. 그런 가운데 영화 '뿌리빠라 봐 ~ 응인 갈망 ♪ 가자 ☆ 뿌리빠리」에서는 성우에 도전한다. 새로운 세계에 뛰어 성장을 계속 그녀에게 인터뷰. (시발 뿌리빠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 번역기 돌려서 복사한거라...ㅁ7ㅁ8)
카와 에이 리나
""하고 싶은 것은 할거야 " 
그런 의지의 힘은 갖게하고 있습니다"
- 무대 "AZUMI에도 막부 말기 편」에서 보여준 연기는 각 방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여배우를 계속에 큰 자신감이 된 것이 아닙니까?
"무대에 나서는 것은 처음으로, 게다가 주연 이었기 때문에 정말 주위 분들에게 도움을받으며 흥행 최종일을 맞이했습니다. 연기는 무척 좋아 합니다만,이 무대를 통해 더욱 좋아졌습니다"
- 연극 현장에서 앞으로도 함께 성장 해 나갈 동료가 새로 생겼어요.
"드라마에서도 그렇지만수록이나 실전이 끝나면 따위 끝난 버리는 잖아요. 거기가 조금 외로운 곳이다라고 생각하고 이번 무대는 그 후에도 이벤트 등으로 계속 된 것이 다행 이네요 "
--AKB48를 졸업하고 배우로 노력 싶다는 마음이 싹튼 것은?
"AKB48에있을 때 몇 번인가 드라마에 내게 해주고 있었는데 그 때 가장 즐거웠다고 생각 했죠. 너무 좋아하는 것이나 좋아하는 일 같은 건 없는데 왠지 이것은 즐겁다 계속 싶다라고 생각했습니다 "
카와 에이 리나
- 그리고 이번 영화 '뿌리빠라 봐 ~ 응인 갈망 ♪ 가자 ☆ 뿌리빠리」에서는 성우에 도전한다. 아이돌의 테두리를 떠나 다양한 도전을 할 수있는 상황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합니까?
"애니메이션 영​​화의 성우는 처음 이었기 때문에 기뻤고, 아이들이 보는 작품에 나올 수있는 것은 영광입니다. 아이들은 무척 좋아 합니다만, 지금까지별로 그런 일에 종사하는 기회가 많지 않았다 때문에 정말 많은 아이들이 봐 주었으면합니다 "
- 자신이 옛날보고 있던 소녀 애니메이션이 있습니까?
"나 자신은 「프리큐어」의 세대입니다 만 당시는 애니메이션을 너무보고하지 않았다. 그렇지만"뿌리빠라 "을 알고, 카드 게임도 있고해서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게되는 알 라고 생각했습니다 " (나도!!!!!!!!! 나도나도 프리큐어 세대!!!!!!!!!)
카와 에이 리나
- "뿌리빠라"댄스 장면의 움직임은 원래 리얼 아이돌 보아 어떻습니까?
"잘 추고 있었고, 몹시 움직임이 細かかっ습니다. 의상도 모두 귀엽고 꿈의 세계가 거기에 실현하고,"진짜 아이돌! "라는 느낌이 었지요. 자신보다 훨씬 귀엽습니다!"
- 목소리 연기에 도전 한 소감을 말해.
"목소리만으로 연기하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에, 전하는 것이 어렵구나라고 재차 생각했습니다. 나는"미니화루루 "역을 연기 했습니다만,"미니 "와 붙는 조그만 때문"조그만 사람이 큰소리대로 의식」라고 해. 그런 것도 생각하고 연기하는 것은 역시 대단하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
- 음향 감독의 연출로 발견 한 것은?
""목소리에 억양을 붙이는 것 "과"같은 대사에서도 다른 말투를 보면 재미 "라는 조언을 받았습니다. 그림에 맞춰 연기하는 것은, 보통의 연극과는 다른 생각했습니다 더해, 연기하는데 있어서도 힌트가 될 수있었습니다. "
- 영화 '뿌리빠라 "의 캐치 프레이즈는"아이돌들의 우정이 기적을! "입니다. 川栄 씨가 아이돌 시절 우정을 느낀 것은?
"아이돌 그룹이란"사실 사이 나쁜 거 아냐? "라고 볼 수 있기 쉽상입니다 만, 사실 굉장히 사이가 좋고, 모두 서로 도우면서 온 때문에이 작품도 아이돌들이 서로 돕고 단결하여 어려움에 직면 모습이 실제 우리의 관계 성과 비슷했습니다. 내가 춤을 추지 않으면, 함께 남아 레슨 사귀어 줘서하거나 감기 쉬었다 때도 대신 공연에 나와 주거나. 집까지 와서 간병 주고 감기를 옮겨 버리는하기도 했습니다만 (웃음). 감기를 옮겨 버리는 것은 안이지만, 그것도 우정 일까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카와 에이 리나
- 그 때 키운 우정은 지금도 계속되고있는 것 같네요.
"친한 멤버가 많이 있으므로 지금도 잘 만나고 있습니다. 특히 (다카하시) 쥬리는 정​​말 잘 만나고 있습니다 .AKB48에 노력하고있는 모습은 자극이되고, 혼자 배우 활동에의 지원에 도되어 있습니다. 쥬리는 팀 4의 캡틴이기도하므로 고민 이라든지를 들어 줄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멤버에게 말할 수없는 일도 있긴 생각하기 때문에 그런 점은 앞으로도 지원하고 싶습니다 " (워!!!!! 쥬릿짱!!!!!!!!!♥)
- 다시 영화의 볼거리를 부탁드립니다.
"우정이 주요 이야기로, 동료와의 유대와 단결력이 볼거리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춤을 추고있는 모습이 무척 귀엽고 잘게 만들어진 있기 때문에 재미 있어요!"
- 그리고 4 월부터 시작하는 NHK 연속 TV 소설 「와와 언니 '에 출연합니다. 촬영 현장은 어떻습니까?
"멋진 배우들이 많이 계신 때문에 그 분들을 본 받아 좋은 곳을 흡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장기전으로 교제도 길어 지므로 기대됩니다"
- 실은 낯가림이라고 듣고 있습니다 만 .......
"그래요. 낯가림에서 새 위치에 들어가는 것은 언제나 힘든 데요 여러분 정말 친절하고 상냥하게 말을 걸어 주시니 너무 재미입니다. 자신의 말을 거는 아직도 익숙해지지 않는 곳입니다 만 ...... 열심히하겠습니다 "
카와 에이 리나
- 트위터를 보면 최근 요리를 시작했다 같네요.
"이번 아침 드라마에서 연기가 요리사의 딸 역으로 칼을 사용하는 장면이 꽤 나오므로, 역활을 겸하고 자취를 시작했다. 피클을 붙이는 장면도 있었으므로 집에서 피클에 도전했습니다. 요리를하는 연기는 지금까지 경험이 없어요하지만 소행지도를 받으면서하고 있습니다 "
- 그럼, 마지막으로 데뷔를 목표로하는 「Deview "독자에게,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자신이"재미 "라고 생각을하고있는 것이 제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배우와 아이돌이하고 싶으면 우선 도전 해 보는 것입니다. 혼자주는 것이 어려웠 으면, 친구와 같은 꿈을 가지고 아이와 함께 행동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나는별로 생각하지 편이라고 생각 합니다만,하고 싶었던 것은 할듯합니다. 그러한 부분에서의 강한 의지 는 갖게하고 있습니다 "
영화 '뿌리빠라 봐 ~ 응인 갈망 ♪ 가자 ☆ 뿌리빠리 "
3 월 12 일 (토) 전국 로드쇼
뿌리빠라 봐 ~ 응인 갈망 ♪ 가자 ☆ 뿌리빠리뿌리빠라 봐 ~ 응인 갈망 ♪ 가자 ☆ 뿌리빠리
초등학교 6 학년 여자 "らぁら'가 패션과 댄스 등 여자의 갈망이 담긴 꿈과 같은 장소"뿌리빠라 "를 무대에 아이돌 팀을 결성하고 하나님 아이돌을 목표로 우정과 성장의 이야기 . 이번 작품은 뿌리빠라 극장판 최초의 신작 오리지널 스토리. 【이야기】 아이돌의 성지 "뿌리빠리"에いるらぁら소중한 친구 파룰에서 "뿌리빠리 반짝이가 없어져 뿌리빠라이 없어 버려!"라는 SOS가 닿는다. 뿌리빠라 아이돌들은 팀으로 나뉘어 전 세계의 프리 파라 무대에서 '좋아요'를 모 으면서 멀리 뿌리빠리 겨냥해 전력 닷슈!らぁらたち는 파룰을 도와, 뿌리빠라 세계를 무사히 구할 수 수 있을까!?川栄는 파룰 여동생 적 존재 "미니화루루"고 뿌리빠리 시민 "프리 지엔느 '의 목소리를 담당. 영화 공식 사이트 http://pp-movie.com/ (c) T-ARTS / syn Sophia / 영화 뿌리빠라 제작위원회 






Profile
카와 에이 리나 (かわえい 리나) ● 1995 년 2 월 12 일 태어나 카나가와 현 출신. 에이벡스 · 뱅가드 소속. 2010 년 AKB48 11 기 연구생 오디션에 합격. 2015 년 8 월, AKB48를 졸업했다. 2015 년 9 월 "AZUMI에도 막부 말기 편」로 첫 무대 첫 주연을 완수한다. 2016 년 1 월에 첫 포토 북 & 에세이 「지금부터」(겐 토샤)를 발매. 2016 년도 전기 연속 TV 소설 「와와 언니 '에 출연. 히로인 코바시 常子 (타카하타 미츠키)가 더부살이에서 일하는 요리사의 혼자 딸 모리타 토미를 연기한다.

촬영 / 다카하시 에리

카와 에이 리나 사인 폴라로이드를 1 분에게 선물!
【응모의 규칙] 
제목 : 카와 에이 리나 사인 폴라로이드 증정라고 명기하고 본문 : 이름, 나이, 도도부 현, 인터뷰 소감, 앞으로 인터뷰 해 주었으면 사람 · 요망] 를 기입하여 아래 주소로 보내 응모. 【응모 이메일 주소] deview-oubo@oricon.jp [응모 마감] 2016 년 3 월 16 일 (수) 23시 59 분까지.※ 추첨 후 당첨자에게만 메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당락의 문의에는 대답 할 수 없기 때문에 양해 바랍니다. ※ 당첨자 발표는 발송으로 대신하겠습니다. 
(안될걸 알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나덬도 응모했다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모음








ㅅㅂ 이거 나도 갖고싶음ㅠㅠ

COMMENT